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19금 카드마술' 신동엽·성시경, 녹화 도중 키스할 뻔

입력 2013-12-27 09:06 수정 2013-12-27 10:38

JTBC '송년특집 매직 쇼쇼쇼' 12월29일(일) 밤 10시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송년특집 매직 쇼쇼쇼' 12월29일(일) 밤 10시 방송


'19금 카드마술' 신동엽·성시경, 녹화 도중 키스할 뻔

JTBC 예능 프로그램 '마녀사냥'의 MC 신동엽과 성시경이 국민 마술사 최현우와 함께 19금 마술을 펼친다.

JTBC '송년특집-매직 쇼쇼쇼'에 출연한 신동엽과 성시경은 '마녀사냥'을 패러디 한 '마술사냥' 코너에서 최현우 마술사와 함께 19금 카드 마술을 진행했다.

최현우는 신동엽, 성시경에게 무작위로 각각 카드 한 장씩 뽑게 한 뒤 서로 마주보며 뽑은 카드의 양 끝을 입으로 물게 했다. 카드 한 장을 사이에 두고 두 얼굴이 가까이 밀착된 신동엽과 성시경은 입술이 닿을 듯 말 듯 한 아찔한 상황에 당황하는가 하더니 이내 야릇한 분위기를 즐기듯 뜨거운 눈빛과 표정을 주고받으며 스튜디오를 한껏 달구었다.

이에 함께 마술을 진행하던 최현우 역시 이 둘의 뜨거운 눈빛과 시선 때문에 마술을 진행하는데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해야했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단 한 장의 카드를 서로의 입술 사이에 두고 한참이나 서로를 바라본 신동엽과 성시경은 충격적인 카드 마술의 결과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신동엽과 성시경, 두 남남커플이 선보이는 아찔한 19금 카드마술은 오는 29일 밤 10시, JTBC '송년특집-매직 쇼쇼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마녀사냥' 성시경, "신동엽 과거 혼전 우울증 겪었다?" 폭로 '마녀사냥' 대세 커플 성시경&허지웅, "이미 방귀까지 텄다" 연예계 주당 신동엽, 건강유지비결 공개 "매일 아침.." 연예인들도 사랑하는 예능 '마녀사냥' 백지영도 팬 입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