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박주미 출연! 강호동이 증언한 '원조 입간판 스타'

입력 2018-10-05 15:35

방송: 10월 6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6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박주미 출연! 강호동이 증언한 '원조 입간판 스타'

강호동이 배우 박주미가 '원조 설현'이라고 증언했다.

6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최강 동안'을 자랑하는 배우 박주미와 최근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국민 배려남'으로 등극한 박성광이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박주미는 과거 강호동과 한 코미디 프로그램의 '소나기' 코너에서 호흡을 맞췄던 인연을 소개했다. 이어 "강호동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에서 섭외 제안이 오면 1분도 고민하지 않는다. '아는 형님' 출연 제안이 왔을 때도 금세 결정했다"고 전하며 여전한 의리를 과시했다. 이날 두 사람은 2018년 버전 '소나기'를 선보였는데, 박주미는 과거와 거의 달라지지 않은 '동안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박성광 역시 '소나기' 시절부터 박주미의 오랜 팬임을 고백했다. 특히 "어린 시절 잡지에 나온 박주미의 사진을 찢어 간직했다"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다. 이에 강호동 역시 "박주미는 '원조 설현'이다. 당시 박주미가 출연했던 항공사 광고의 입간판을 훔쳐 가는 사람이 많았다"며 당시 박주미의 인기를 증언했다. 박주미는 해당 광고와 관련된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박주미와 강호동이 20년 만에 선보이는 2018년 버전 '소나기'는 6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추석특집 씨름대회 개최! 특별 초대가수는 누구? '아는 형님' 추석특집 2탄! 이만기-강호동과 함께하는 '씨름 대회' '아는 형님' 타깃 시청률 1위!…이만기-사유리-홍윤화 '특급 예능감' '아는 형님' 서장훈 "김성령은 멀리서도 빛나는 사람" 고백 '아는 형님' 케이윌, 김희철에 '발라드 1초 맞히기' 도전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