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타깃 시청률 1위!…이만기-사유리-홍윤화 '특급 예능감'

입력 2018-09-23 13:44

방송: 매주 토요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매주 토요일 밤 9시

'아는 형님' 타깃 시청률 1위!…이만기-사유리-홍윤화 '특급 예능감'

JTBC '아는 형님'이 동시간대 타깃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시청률 조사 회사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2일(토)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146회의 타깃 시청률이 3.5%를 기록했다. 2049 세대를 대상으로 집계한 수치로, 지상파와 비지상파를 합쳐 동시간대 방송된 방송 프로그램 중에서 1위에 올랐다. 전국 유료가구 기준 평균 시청률은 5.8%까지 올랐다.

추석 특집 1부로 꾸려진 이날 방송에서는 이만기 사유리 홍윤화가 출연해 풍성한 에피소드와 함께 예능감을 뽐냈다. 특히 '씨름계 선후배'인 이만기와 강호동은 씨름 선수 시절 만났던 이야기를 풀어놓으며 눈길을 끌었다. 이만기는 "방송에서 여전히 씨름 이야기를 자주 하는 강호동에게 고맙다"라며 씨름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유리 역시 이상민과 '가상 부부'로 활약했던 당시의 뒷 이야기를 소개하며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또한 녹화 내내 예상치 못한 질문으로 이만기를 당황하게 하며 '천하장사유리'라는 프로그램을 런칭해보라는 제안을 받았다. 홍윤화 역시 분장까지 활용한 닮은꼴 인증과 성대모사와  큰 웃음을 선사했다. 

29일(토)에 방송되는 '아는 형님'은 추석 특집 2탄으로 진행된다. 멤버들은 이만기와 강호동이 코치를 맡은 '씨름대회'에 참여해 유쾌한 대결을 펼친다. 박미선 이수지 경리 주이가 새로운 전학생으로 합류한다.

2049 타깃을 저격하고 있는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사유리 "가상 남편'이었던 이상민, 최근 변했다" 고백 '아는 형님' 이만기-강호동 첫 시합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영상] 노래방 반주에도 '무결점' 가창력 선보인 '케이윌' (ft.아는형님) 추석도 JTBC와 함께! 영화 5편·특집 다큐 '종합선물세트' 대방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