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날보러와요' 조세호에게 아들이 생겼어요? '일일 엄마' 변신

입력 2018-11-20 13:53 수정 2018-11-20 15:13

방송: 11월 20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20일(화) 밤 11시

'날보러와요' 조세호에게 아들이 생겼어요? '일일 엄마' 변신
'날보러와요' 조세호에게 아들이 생겼어요? '일일 엄마' 변신

조세호가 6세 아들을 둔 '일일 엄마'로 변신했다.

20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 (이하 '날보러와요')에서 조세호가산후조리원에서 지내고 있는 의뢰인에게 6세 아들을 돌봐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조세호는 난생 처음 맡게 된 엄마 역할에 긴장했지만, 걱정과 달리 스파이더맨으로 변신해 아들과 빠르게 친해지고 함께 커플 댄스를 추는 등 '일일 엄마' 역할에 완벽하게 적응했다. 하지만 평화로운 시간도 잠시, 유치원 야시장에서 아들과 함께 '슬라임 팔기'에 나선 조세호는 유치원을 종횡무진 누비는 '유치원 핵인싸' 아들의 거침없는 모습에 혼이 쏙 빠진 모습을 보였다. 

스튜디오에서 고군분투하는 조세호의 모습을 지켜보던 게스트 별은 "아들이 우리 드림이와 동갑이다. 남편 하하도 최근 드림이의 유치원 할로윈 파티에 참가해 학부모 달리기 1등을 했다"며 공감을 표했다. 또한 "하하가 드림이와 눈높이를 맞춰 놀아준 덕분에 동네 엄마들 사이에서 '놀이터 핵인싸'로 등극했다"며 하하의 '아들바보' 면모를 자랑하기도 했다.

'일일 엄마'로 변신한 조세호의 다사다난 '해주~세호' 채널 제작기는 11월 20일(화) 밤 11시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날보러와요' 이무송이 노사연에게 해준 파격 메이크업은? '날보러와요' 노사연, 유튜브 생방 진행! '뽕뽕이' 만난다 '날보러와요' 노사연, 이무송 손길로 '브룩쉴즈' 변신? '날보러와요' 조세호, 초대받지 못한 결혼식에? "한류스타 대신 왔어요" '날보러와요' 이수지, 예비 남편 위한 보양식 레시피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