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날보러와요' 노사연, 유튜브 생방 진행! '뽕뽕이' 만난다

입력 2018-11-15 15: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날보러와요' 노사연, 유튜브 생방 진행! '뽕뽕이' 만난다

노사연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독자 '뽕뽕이'들과 만난다.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이하 '날보러와요')에서 개인 방송 채널을 개설하고 뷰티 콘텐트를 제작하는 노사연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독자 '뽕뽕이'들과 만난다. 노사연의 라이브 방송은 15일(오늘) 저녁 8시 30분에 노사연의 채널 '식스티 앤 더 시티'(https://goo.gl/agSA1e)에서 생중계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날보러와요' 녹화를 준비하는 노사연 및 다른 출연진들의 대기실 현장이 공개된다. 마카롱, 팥빵 등 '먹방 대모' 노사연이 평소 즐기는 간식거리들도 확인할 수 있다. 개인 방송 채널을 통해 구독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노사연이 보여줄 반응이 기대감을 더한다.

 
'날보러와요' 노사연, 유튜브 생방 진행! '뽕뽕이' 만난다

'날보러와요'는 개인 방송 제작에 도전한 프로 방송인들의 콘텐트 제작기를 그린 '사심 관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노사연은 '식스티 앤 더 시티' 채널에서 장도연과 함께 하는 메이크 오버 체인지, 남편 이무송에게 받는 메이크업 등 1020 세대의 뷰티 트렌드를 배워보며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뷰티 트렌드 꿈나무로 변신한 노사연의 '환갑탈태 프로젝트'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날보러와요' 노사연, 이무송 손길로 '브룩쉴즈' 변신? '날보러와요' 조세호, 초대받지 못한 결혼식에? "한류스타 대신 왔어요" '날보러와요' 이수지, 예비 남편 위한 보양식 레시피 공개! '날보러와요' 마이크로닷이 배운 '홍밥' 레시피, 유튜브에 '완성본' 공개 '날보러와요' 노사연, '아이린 메이크업' 도전…결과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