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날보러와요' 노사연, 이무송 손길로 '브룩쉴즈' 변신?

입력 2018-11-13 14:47

방송: 11월 13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13일(화) 밤 11시

'날보러와요' 노사연, 이무송 손길로 '브룩쉴즈' 변신?

노사연이 생애 최초로 남편 이무송에게 메이크업을 받았다.

13일(화)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이하 '날보러와요')에서 노사연이 지난주 '뜻밖의 울버린'으로 화제가 됐던 '아이린 메이크업'에 이어 남편 이무송에게 직접 받는 '내 남자의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날보러와요' 녹화에서 이무송은 메이크업을 시작하기 전에 처형인 노사봉으로부터 "돌려막기, 돌려깎기, 후려치기 세 가지만 기억하라"는 메이크업 꿀팁과 "노사연이 브룩쉴즈를 닮았으니 '브룩쉴즈 메이크업'을 하라"는 조언을 전수받았다. 하지만 메이크업을 시작하자마자 "아내가 언제 가장 예쁜가요?"라는 노사연의 기습 질문에 말을 잇지 못하고, 메이크업 중 노사연의 검버섯을 지적해 부인의 심기를 건드리는 등 불안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날보러와요'는 프로 방송인들이 개인 방송 제작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려낸 리얼 '사심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날보러와요' 노사연, 이무송 손길로 '브룩쉴즈' 변신?

이무송의 손길을 통해 '브룩쉴즈'로 변신한 노사연의 모습은 11월 13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콘텐트 최종본은 노사연의 개인 채널 '식스티 앤 더 시티'( https://goo.gl/agSA1e )를 통해 본 방송 후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날보러와요' 노사연, 레드벨벳 '아이린 메이크업' 도전 결과는? '날보러와요' 노사연X조세호, 개인방송 콘텐트 '완성본' 공개 '날보러와요' 노사연, 뷰티 채널 '식스티 앤 더 시티' 개설! 노사연·조세호·알베르토·마닷! '날보러와요' 4인4심 포스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