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마마무 화사-솔라, 규동형제에게 '젊은이' 게임 전수

입력 2018-07-24 15:12

방송 : 7월 25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7월 25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마마무 화사-솔라, 규동형제에게 '젊은이' 게임 전수

마마무 화사와 솔라의 '흥' 넘치는 한 끼 도전이 공개된다.

25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대세 걸그룹 마마무의 솔라와 화사가 밥동무로 출격해 동대문구 장안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솔라와 화사는 실제 장안동에 거주하고 있으며 소속사 역시 장안동에 위치해 도전 동네와 인연이 깊다. 이경규 역시 "우리나라 영화사 중 유일하게 장안동에 등록된 영화사"라며 자신의 영화사를 소개하며 동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솔라와 화사는 넘치는 끼를 발산하며 '비글 콤비'로 활약했다. 장안동 주택가를 탐색하던 중 정겨운 골목에 다다른 네 사람은 옛 추억을 회상하기도 했다. 화사는 "이런 곳에선 놀아줘야 한다. 우리가 게임을 준비해왔다"라며 다짜고짜 게임을 제안했다.

화사는 "삼촌들과 사이가 두터워질 필요가 있어서 준비한 게임"이라고 소개하면서 '자기 게임'부터 '이미지 게임' 등 각종 젊은이들(?)의 게임을 하나씩 풀었고, 규동형제는 복잡한 게임 방법에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비글 콤비' 솔라와 화사의 흥 넘치는 한 끼 도전은 25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 방통위 시청점유율 조사 큰 폭 상승…'채널 영향력' 입증 '한끼줍쇼' 유민상-문세윤에 인지도 밀린 김준현…뜻밖의 굴욕 '라이프' 수술실 찾은 조승우…눈 뗄 수 없는 전개 시작 '라이프' 분당 최고 시청률 6% 치솟아…뜨거운 돌풍 예고 '냉장고를 부탁해' 에릭남의 마음을 사로잡은 '상반기 1위' 셰프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