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론상 완벽한 남자' 김희철, "과거사 다 말해" 연애바보 인증

입력 2017-12-14 16:55

방송: 12월 15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15일(금) 밤 9시

'이론상 완벽한 남자' 김희철, "과거사 다 말해" 연애바보 인증


'이론상 완벽한 남자' 김희철, "과거사 다 말해" 연애바보 인증


김희철이 '연애 바보'임을 인증했다.

15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이론상 완벽한 남자(Perfect on Paper)'(이하 '이완남')에는 긴 생머리의 단아한 외모를 가진 의뢰인이 등장해 100% 취향맞춤에 나선다.

이날 1라운드 매칭에서는 '연인과의 과거사 공유'에 대한 문항이 공개됐다. 서로 다른 연애관을 나누던 중 김희철은 "연애를 할 때마다 '예전에 연예인 누구를 만나봤냐'는 질문을 받는다"며 "그럴 때마다 솔직한게 최고라고 생각하고 다 대답해줬는데, 그 뒤로는 집착하며 계속 캐묻더라"고 괴로웠던 연애 경험을 털어놨다. 그러자 레이디 제인은 "연애할 때 지나친 솔직함은 무덤을 파는 거다. 현명하게 상황을 넘어가야 한다"며 노하우를 전수했다.

김희철뿐만 아니라 딘딘도 연애 중 여자친구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했던 과거를 이야기해 여성 패널들의 원성을 샀다. 김희철, 딘딘은 "프로그램에서 항상 배워가는 게 많다"며 여자 출연진들이 말해주는 연애 기술을 받아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새로운 연애 매칭 방식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JTBC '이완남'은 15일(금)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이론상 완벽한 남자' 김희철, 방송 중 상의 탈의 '도발' '이론상 완벽한 남자' 이병헌 닮은꼴 후보 등장…레이디 제인 '사심' '이론상 완벽한 남자' 플로리스트 정준호 세 번째 도전 '사상 최다' '이론상 완벽한 남자' 신동 "내 촉 때문에 아이돌들이 기피해" '이론상 완벽한 남자' 김희철, 여자도 울고 갈 '우윳빛깔 각선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