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론상 완벽한 남자' 신동 "내 촉 때문에 아이돌들이 기피해"

입력 2017-11-30 10:06

방송: 12월 1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1일(금) 밤 9시

'이론상 완벽한 남자' 신동 "내 촉 때문에 아이돌들이 기피해"


'이론상 완벽한 남자' 신동 "내 촉 때문에 아이돌들이 기피해"


촉의 대가 신동이 '이완남'을 찾아 남녀간의 '썸'에 대해 조언한다.

12월 1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이론상 완벽한 남자(Perfect on Paper)'(이하 '이완남')에서는 100% 성향 맞춤을 넘어서 연애 '촉'까지 진단하기 위해 슈퍼주니어의 신동이 깜짝 출연한다.

평소 연애 하는 지인을 특유의 '촉'으로 맞추기로 유명한 신동이 등장하자 MC들은 물론 스튜디오 전체가 술렁였다. MC 신동엽은 "신동은 남녀의 눈빛만 봐도 '썸'을 알아내는 능력이 있다"며, "워낙 촉이 좋기로 소문이 자자해서 '촉촉박사'가 별명이다"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은 "아이돌 기피대상 1호라고 불릴 만큼 사석에서도 연애 촉이 남다르다"며, "이곳에 있는 사람들 가운데도 내게 비밀연애를 들킨 적 있다"고 언급했다. 뿐만 아니라 신동은 철저한 스캔들 관리로 유명한 김희철의 '썸'을 눈치 챘던 일화까지 폭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라운드가 진행될수록 신동은 '이완남'의 독특한 매칭 방법에 큰 호기심을 드러냈다. 그는 "볼수록 흥미로운 프로그램이다"라며, "나도 촉각 매칭에 참가해 보고 싶다"고 의욕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김희철은 "신동이 남자 후보 8인 중 한 명인 줄 알고 왔는데 참가하지 못해 아쉬워하는 것 같다"며 지적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연애전문 MC 신동엽, 김희철과 '촉촉박사' 신동이 함께하는 JTBC '이론상 완벽한 남자'는 12월 1일(금)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이론상 완벽한 남자' 김희철, 여자도 울고 갈 '우윳빛깔 각선미' '이론상 완벽한 남자' 동안의 의뢰인…매력만점 연하남 총출동 '이완남' 신동엽 "사석에서 김희철이 나보다 19금 개그 심해" '이론상 완벽한 남자' 김희철 폭풍 랩…신동엽 "내가 더 부끄럽다" '이완남' 신동엽-김희철, 능청스러운 연인 연기에 '폭소'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