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론상 완벽한 남자' 이병헌 닮은꼴 후보 등장…레이디 제인 '사심'

입력 2017-12-07 15:19

방송: 12월 8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8일(금) 밤 9시

'이론상 완벽한 남자' 이병헌 닮은꼴 후보 등장…레이디 제인 '사심'


'이론상 완벽한 남자' 이병헌 닮은꼴 후보 등장…레이디 제인 '사심'


'이론상 완벽한 남자'에서 레이디 제인을 반하게 만든 '몸짱' 후보가 등장했다.

12월 8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이론상 완벽한 남자(Perfect on Paper)'(이하 '이완남')에서는 남자 후보들의 다양한 SNS 계정과 사진이 공개돼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다.

최근 진행된 '이완남' 녹화에서는 'SNS가 인생의 낙이다'라는 1라운드 취향 문항에 대한 의뢰인과 남자 후보 간의 매칭이 벌어졌다.

특히 후보자들 중 한 명은 실제 SNS가 공개되기도 했다. 일명 '몸스타그램'을 열성적으로 하는 이 후보의 이병헌을 닮은 외모를 본 MC 김희철은 "대단하다"며 극찬했다. 레이디 제인 역시 "내가 개인적으로 아끼는 멋쟁이 출연자"라며 사심을 드러냈다.

더불어 '캡틴 코리아'로 불릴 정도로 터프한 남성미를 가진 남자 후보의 반전 애교 등 자신만의 개성을 가진 남자 출연진들로 녹화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

JTBC '이완남'은 12월 8일(금)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이론상 완벽한 남자' 플로리스트 정준호 세 번째 도전 '사상 최다' '이론상 완벽한 남자' 신동 "내 촉 때문에 아이돌들이 기피해" '이론상 완벽한 남자' 김희철, 여자도 울고 갈 '우윳빛깔 각선미' '이론상 완벽한 남자' 동안의 의뢰인…매력만점 연하남 총출동 '이완남' 신동엽 "사석에서 김희철이 나보다 19금 개그 심해"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