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서해순 "누구보다 최선 다해 딸 키워"…혐의 거듭 부인

입력 2017-10-13 09: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가수 고 김광석 씨의 부인 서해순 씨가 어제(12일) 9시간 넘게 경찰 조사를 받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서 씨는 딸의 죽음을 둘러싼 여러 의혹에 대해 거듭 억울하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강나현 기자입니다.

[기자]

9시간 넘는 경찰 조사를 마치고 나온 서해순씨, 취재진의 질문이 거듭 이어지자 30분 가까이 자신의 입장을 다시 설명한 뒤 귀가했습니다.

[서해순 : 있는 대로 다 (소명했고)… 서류가 있고 하니까 저희 변호사님과 같이 서류도 다 제출했죠.]

서씨는 딸 서연 양을 누구보다 최선을 다해 키웠다며 유기치사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김광석씨 유족과의 저작권 소송에 영향을 미칠까 일부러 딸의 죽음을 알리지 않았다는 의혹도 재차 반박했습니다.

[서해순 : 서연이의 죽음을 안 알렸다고 해서 그 소송이 대법원 판결 뒤집어지고 그렇게 잘못 되는 것은 아닙니다.]

어제 경찰 조사를 받기에 앞서 김광석씨와 이혼하겠다고 한 발언에 대해서는 사회적으로 매장 돼 너무 억울한 마음을 표현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서해순 : 저는 서연이만 제 식구고 제 딸이지 어떻게 보면 김씨라는 성을 다 버리고 싶다는 이야기예요.]

서씨는 이번 김광석 20주년이 끝나면 관련 사업을 추모 재단에 위임하겠다는 계획도 밝혔습니다.

(영상취재 : 김장헌, 영상편집 : 김정은)

관련기사

서해순 경찰 소환조사…"김광석과 이혼, 인연 끊겠다" 서해순 "딸 죽음 안 알린 건 소송과 무관…이상호 다큐 만들 것" 김광석 친형 경찰 출석…"서해순 씨 주장 의혹투성이" 고 김광석 친형·이상호 기자 경찰 조사…진실 규명 주목 '김광석 딸 사망' 참고인 이상호 기자 "국민은 진실 원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