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정상회담' 회식사진 공개…기욤 한우 사랑에 전국한우협회 지원

입력 2014-08-11 14: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정상회담' 회식사진 공개…기욤 한우 사랑에 전국한우협회 지원


'비정상회담'의 한우 회식 사진이 공개됐다.

JTBC '비정상회담' 제작진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onsummit)을 통해 출연진과 제작진이 함께한 웃음 넘치는 회식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0일(일) 진행된 한우 회식은 '비정상회담' 캐나다 대표 비정상 기욤 패트리의 한우 사랑을 알게 된 '전국한우협회'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회식 현장에서도 기욤의 한우 사랑에 '전국한우협회' 관계자가 감사의 뜻을 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나갔다는 후문. ‘한우 사랑’의 대표 주자 기욤은 행복해하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고 외국인 패널 모두 즐거운 분위기에서 방송에서 못다한 대화를 나누며 친목을 다졌다.

지난 7월 7일 첫 전파를 탄 ‘비정상회담’은 4%(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제외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11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비정상회담' 6회에서는 '대인관계'를 주제로 게스트 조세호와 외국인 패널들이 열띤 토론을 펼친다. '비정상회담'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비정상회담' 타일러 라쉬 "미국에도 서열문화 있다" JTBC '비정상회담' 조세호 "회식자리 거절 어려워" 고충 토로 '비정상회담' 에네스, "날 아들이라고 불러준 친구 어머니 생각 나" 눈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