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송종국 아내 박잎선, '아빠 어디가' 지아와 함께 등장…왜?

입력 2013-11-07 16:22 수정 2013-11-27 23:4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송종국 아내 박잎선, '아빠 어디가' 지아와 함께 등장…왜?


'아빠어디가, 박잎선'

박잎선이 MBC '아빠 어디가'에서 송종국의 빈자리를 채웠다. 송종국이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축구해설로 녹화에 참석하지 못하자, 대신 출연한 것이다.

최근 공개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 예고편에서는 송종국이 있어야 할 자리에 박잎선이 앉아있어 눈길을 끌었다. 박잎선은 딸 지아의 뒤에 앉아 함께 다도를 배우고 있다.

송종국은 지난달 12일 진행된 대한민국 대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MBC 축구해설로 인해 '아빠 어디가' 녹화에 참여하지 못했다.

때문에 아내 박잎선이 남편의 빈자리를 채웠다. 송종국이 '딸바보' 면모를 보였다면, 박잎선은 엄격하고 단호한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 딸 송지아가 아빠와 함께 있을 때와 달리,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빠어디가' 박잎선 출연 예고에 네티즌들은 "'아빠 어디가' 박잎선 나온 김에 '엄마 어디가'도 해보지" "'아빠 어디가' 박잎선 미모 여전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잎선이 출연한 MBC '아빠 어디가'는 10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MBC '아빠어디가' 예고편 캡처

관련기사

'수험생 응원이야, 공부 방해야' 박경은 사진에 갑론을박 상속자들 임주은 최진혁 셀카…"이렇게 잘 어울렸어?" 최승현 먹방 화제 "먹는 건 거지발싸개"…하정우 뒤 잇나? 김보민 눈물 "과거 남편 김남일에게 이별 통보 받아"…왜? 김혜자 금연 "딸의 100일 기도 덕분…15년간 안 피워"
광고

관련키워드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