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용보도 시 프로그램명 'JTBC 전용우의 뉴스ON'을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방송 : JTBC 전용우의 뉴스ON / 진행 : 전용..
[앵커]중국 최대 전자상거래업체인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이 당국을 비판한 뒤에 자취를 감춰 실종설까지 나돌았는데요. 그런데 오늘(20일) 한 온라인 행..
[앵커]트럼프 대통령은 백악관에서 마지막 밤을 보냈습니다. 앞서 고별 연설에서 '셀프' 칭찬을 했는데, 이제 '셀프' 환송회를 하고 플로리다로 떠납니..
[앵커]미국의 제46대 대통령으로 조 바이든 대통령이 우리 시간 오늘(21일) 새벽 취임했습니다. 30살이던 1973년 상원 의원으로 선출돼 정치를 시작했고..
[앵커]취임식을 마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상원 의원으로 정치를 시작한 지 48년 만에 드디어 백악관에 입성했습니다. 대통령의 첫 번째 공식 업무..
[앵커]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흑해 연안에 초호화 비밀궁전을 갖고 있다는 폭로가 나왔습니다. 푸틴의 정적으로 최근 체포된 야권 지도자, 알..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20일(현지시간) 낮 12시(한국시간 21일 오전 2시) 제46대 미국 대통령에 취임하며 '바이든 시대'를 열었다.상원의원 36년, 부통..
문재인 대통령이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취임을 축하했습니다. 오늘(21일) 아침 문 대통령은 트위터로 바이든 대..
출처: 트위터 'JoeBiden' 질 바이든 여사가 손을 뻗습니다. 옆에 있던 바이든 대통령의 손에 닿습니다. 바..
[앵커]앞으로 6시간 뒤면 미국의 조 바이든 당선인의 신분이 현직 대통령으로 바뀝니다. 취임식이 열릴 워싱턴DC 현지는 철통 경계로 분위기가 삼엄하다..
[앵커]지난해에 8개월 동안 확진자가 한 명도 없던 대만은 방역과 경제,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단 평가를 받습니다. 빠르고, 일관되게 대처하고 초반에..
[앵커]미국의 조 바이든 대통령이 제46대 대통령으로 취임했습니다.[조 바이든/미국 대통령 : 오늘, 내 모든 영혼이 여기 있습니다. 미국을 하나로 묶고..
[앵커]조 바이든 당선인의 취임식까지 이제 하루 남았습니다. 현지시간 20일 정오에 대통령 권한을 넘겨받는데요. 트럼프 대통령은 차기 대통령 취임식..
한 걸음 더 친절하게 '김소현의 백브리핑' 시작합니다.첫째 브리핑 < '신스틸러'들 > 입니다.씬 스틸러, 장면을 훔치다시피 장악해서 주연보다 주목받는..
[앵커]중국에선 베이징과 상하이 등 대도시에서 감염 위기감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수도 베이징에선 영국발 변이 바이러스에 감염된 환자가 새로 보..
[앵커]취임식이 어떻게 치러졌는지 좀 더 전해 드리겠습니다. 미국 국가를 열창한 팝가수 레이디 가가는 커다란 비둘기 모양의 브로치를 달았습니다. 언..
[앵커]조 바이든 대통령의 취임과 함께 미국과 유럽 등 세계 주요 국가의 증시는 일제히 상승했습니다. 대규모 부양책에 대한 기대감 속에 뉴욕 증시는 ..
[앵커]세계보건기구와 함께 코로나19에 대한 늑장 대응의 지적을 받은 중국에서는 최근 이런 일도 있었습니다. 허베이성의 한 도시에서 "주민 31만 명 ..
[앵커]취임식은 사방이 철책으로 둘러싸인 말 그대로 철통 보안 속에 치러졌습니다. 취임식장 근처에 폭탄이 설치됐다는 얘기도 나와서 한때 긴장감이 ..
[앵커]미국 조 바이든 행정부의 첫 재무장관으로 지명된 재닛 옐런 전 연방 준비제도 의장이 '달러 약세'를 추구하지 않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