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용우, 現 소속사 프레인TPC와 재계약

입력 2022-04-05 09:28 수정 2022-04-05 09: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용우박용우
배우 박용우가 현 소속사 프레인TPC와 재계약했다.


박용우는 최근 화제 속 종영된 MBC 금토극 '트레이서'를 통해 무기력한 현실 직장인의 모습부터 '진짜 어른'의 통쾌한 활약까지 폭넓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앞서 박용우는 영화 '유체이탈자'의 흥행을 이끌었다.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과 묵직한 카리스마로 악랄한 박실장을 완성시킨 박용우는 관객과 평단으로부터 소름 끼치는 악인 연기라는 찬사를 받았다. '유체이탈자'는 16일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해 2021년 최장기 흥행 영화에 이름을 올렸다.

선과 악을 오가는 입체적인 연기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박용우는 박찬욱 감독의 신작 '헤어질 결심'으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박용우는 지난 2014년부터 맺어온 프레인TPC와 인연을 계속해서 이어가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아우르는 배우의 저력을 펼칠 예정이다.

프레인TPC에는 배우 김가은, 김무열, 김범수, 김신비, 김현준, 류승룡, 박용우, 박지영, 박형수, 엄태구, 오연아, 오정세, 원현준, 윤승아, 이규성, 이세영, 이소희, 이준, 이화겸, 정영섭, 조은지, 조현철, 최명빈, 한다솔이 소속돼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