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월간 집' 9, 10회도 꿀잼 에피소드 → 예측 불가 반전 예고

입력 2021-07-13 13: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월간 집' 9, 10회도 꿀잼 에피소드 → 예측 불가 반전 예고

JTBC  '월간 집'이 이번 주에도 비수기 없는 재미를 예고했다.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극본 명수현 연출 이창민 제작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스튜디오)이 함께 봉사활동을 떠난 <월간 집> 식구들의 스틸컷을 아낌없이 공개했다. 고무장갑을 끼고 내부 청소에 나선 나영원(정소민)과 여의주(채정안), 큰 항아리를 옮기는 유자성(김지석), 함께 간식을 먹는 영원과 신겸(정건주), 그리고 무슨 이유에서인지 엎드린 채 고개만 내밀고 있는 편집장 최고(김원해)까지, 과연 봉사활동을 간 고택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이들의 봉사활동 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지는 이유는 영원과 자성이 사내 비밀 연애 중이기 때문. 하지만 봉사활동에서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은 찾을 수가 없고, 신겸의 시선은 여전히 영원을 향해 있다. 아직 꼬여버린 삼각관계가 풀리지 않았음을 예측할 수 있는 대목. 특히 9회 예고 영상(https://tv.naver.com/v/21211584)이 공개된 직후 자성에게 "유자성이 유난 유 씨였던 거냐"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과연 '대빵이들'(대표님+나빵원)이 사내 연애의 비밀을 철저하게 잘 지킬 수 있을지가 흥미롭게 지켜봐야 할 포인트로 대두됐다.

이에 제작진은 "이번 주, <월간 집> 식구들이 봉사활동을 떠난다"며, "그간 <월간 집> 식구들이 혼자보단 함께일 때 더 배가되는 시너지로 유쾌함을 선사해온 것처럼, 이번 주 9, 10회 방송에서도 꿀잼 에피소드가 준비돼 있다"고 예고했다. 또한 "'대빵이들'의 사내 비밀 연애는 물론 스틸컷에서 보이지 않는 남상순(안창환)의 이야기까지, 예측 불가능한 반전도 벌어진다. 과연 봉사활동에서 어떤 일이 벌어질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JTBC '월간 집'은 매주 수, 목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JTBC스튜디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