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박찬일X박준우 셰프들의 특급 라면 레시피는?

입력 2021-03-19 11:14

방송 : 3월 21일(일) 오전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3월 21일(일) 오전 10시 30분

'방구석1열' 박찬일X박준우 셰프들의 특급 라면 레시피는?

셰프들의 특급 라면 레시피가 공개됐다. 

21일(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은 음식 영화 특집으로 음식을 통해 가족과 사랑 이야기를 그린 '음식남녀'와 완벽주의 폭군 셰프의 경쟁과 성장을 그린 '더 셰프'를 다룬다. 이에 글쓰는 요리사 박찬일 셰프와 음식 칼럼니스트 박준우 셰프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눈다. 

주성철 기자는 '음식남녀'의 흥행 성적에 대해 "영화는 개봉 당시 북미 지역 중국 영화 1위를 기록했다. 이안 감독은 이후에도 다양한 작품의 흥행에 성공하며 아시아 감독 중 가장 높은 인지도를 가졌다."라고 설명했다.

박찬일 셰프는 "'음식남녀'는 내가 요리사가 되는 데 영향을 준 작품이다. 음식을 하는 장면의 디테일이 굉장했고 충격적이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준우 셰프는 "음식 영화를 볼 때 아쉬운 점은 음식의 냄새를 맡을 수 없다는 점이다. 하지만 이 영화는 '소리'에 집중해서 무게감을 줬다"라며 연출을 극찬했다. 

한편 이날, 변영주 감독은 "박찬일 셰프는 집에서 라면만 끓여 먹는다."라고 폭로했고 MC 봉태규도 "의외로 셰프들이 라면을 자주 먹더라."라며 공감했다. 이에 박찬일 셰프는 "셰프들의 라면 레시피를 모아서 책을 내면 무조건 베스트셀러가 될 것"이라고 언급하며 셰프들이 먹는 특급 라면 레시피를 깜짝 공개해 모두의 군침을 자극했다는 후문. 

박찬일, 박준우 셰프와 함께한 JTBC '방구석1열' 음식 영화 특집은 3월 21일(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윤형빈, 아내 정경미와 함께 꼭 돌아가고 싶은 순간은? '방구석1열' 장기하 "내가 천재? '잘 속였다'고 생각해" '방구석1열' 큰별쌤 최태성 "백범 김구 선생의 이름은 9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