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윤형빈, 아내 정경미와 함께 꼭 돌아가고 싶은 순간은?

입력 2021-03-13 18:13 수정 2021-03-13 18:13

방송: 3월 14일(일) 오전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14일(일) 오전 10시 30분

'방구석1열' 윤형빈, 아내 정경미와 함께 꼭 돌아가고 싶은 순간은?

윤형빈이 영화를 통해 과거를 추억했다.
 
14일(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은 화이트데이 특집으로 한국인이 사랑한 판타지 로맨스 영화 '사랑과 영혼'과 '말할 수 없는 비밀'을 다룬다. 이에 17년 차 개그맨 커플이자 연예계 대표 사랑꾼 부부 윤형빈, 정경미가 출연한다.
 
이날 변영주 감독은 '말할 수 없는 비밀'에 대해 "대만 개봉 당시 각종 영화제를 석권하며 크게 성공했는데, 인터넷상으로 입소문이 퍼지며 국내 개봉까지 하게 된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주성철 기자는 "개봉 전 인터넷에 영화 속 피아노 연주를 담은 각종 UCC 영상이 500건이 넘게 올라오며 개봉 전부터 인기를 끌었다"라고 덧붙였다.

윤형빈은 감독 겸 배우를 맡은 '주걸륜'에 대해 "주걸륜은 작품의 각본, 감독, 주연, 음악까지 맡으며 1인 4역을 소화했고, 피아노 연주도 직접 소화했다고 한다. 그야말로 주걸륜의 원맨쇼"라고 표현했다. 정경미는 "모두 이 영화를 설레는 로맨스로 생각하는데 나는 이상하게 공포 스릴러로 다가왔다"라며 무서워서 불을 켜고 봤다는 장면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MC 봉태규는 정경미-윤형빈 부부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처럼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 순간이 있냐"고 질문했다. 이에 윤형빈은 한 치의 망설임 없이 "꼭 돌아가고 싶은 순간이 있다"라고 말했는데, 윤형빈의 충격적인(?) 대답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판타지 로맨스 영화를 다룬 JTBC '방구석1열'은 3월 14일 (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정경미-윤형빈, '사랑과 영혼' 보며 다른 추억 회상? '방구석1열' 장기하 "내가 천재? '잘 속였다'고 생각해" '방구석1열' 천재 영화 특집! '위플래쉬' '샤인' 다룬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