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1월 13일 (수) 뉴스ON 다시보기

입력 2021-01-14 11: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전용우의 뉴스ON > 시작하겠습니다.

1. '정인이 사건' 첫 재판…검찰 '살인죄' 적용

양부모의 학대를 받아 숨진 정인이 사건의 첫 재판이 오늘(13일) 열렸습니다. 서울 남부지법 앞에는 시민 수십 명이 모여 피고의 엄벌을 촉구했습니다. 검찰은 양모인 장모씨에게 살인죄를 적용했습니다. <오늘의시사현장>에서 법원 현장을 취재했습니다.

2. 나경원, 서울시장 출마선언

나경원 전 국민의힘 의원이 서울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습니다. 야권 단일 후보를 둘러싼 치열한 수싸움이 전망되는데 국민의힘은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에게 입당을 재차 권유했습니다. 범여권도 후보 단일화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뉴스잠금해제>에서 풀어보겠습니다.

3. '가습기 살균제' 1심 무죄…피해자들 반발

가습기 살균제 피해 관련 재판에서 업체 대표들에게 무죄 판결이 선고돼 피해자들이 강하게 반발하고 있습니다. 피해 부분을 피해자측이 직접 입증해야하는 구조적 문제가 지적되고 있습니다. <오늘의사회현장>에서 짚어보겠습니다.

관련기사

나경원 '서울시장' 출마선언…여야 대진표 윤곽|뉴스 잠금해제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 징역 3년·집유 4년 선고 "우리가 정인이 엄마, 아빠"…법정 앞 모인 시민들 울분 '탄핵 위기' 트럼프 "정치 역사상 가장 큰 마녀사냥" "취업 안 돼서"…성모 마리아상에 돌 던진 취준생|브리핑ON '가습기 살균제' 사태 10년…성분이 유·무죄 갈랐다|오늘의 정식 "판사님, 너무하십니다"…'낮술 운전자' 감형에 유족 오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