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골프연습장서 40대 여성 '납치·살해'

입력 2017-06-27 22: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골프연습장서 40대 여성 납치·살해

경남 창원시의 한 골프연습장에서 주부 48살 A씨를 납치한 뒤 살해한 혐의로 경찰이 29살 심 모 씨를 검거하고 공범 2명을 쫓고 있습니다. 이들은 지난 24일 저녁 8시 반쯤 골프연습장 지하주차장에서 고급외제차를 혼자 타고 온 A씨를 납치해 A씨 신용카드로 400여만 원을 인출하고 살해한 뒤에 시신을 저수지에 버렸다고 경찰에 진술했습니다.

2. "IS 수도 락까, 며칠 내 함락될 것"

이슬람 무장단체 IS의 수도 격인 시리아의 락까가 며칠 내로 탈환될 것이라고 주요 외신들이 보도했습니다. 외신들은 서방세계의 지원을 받는 시리아민주군이 락까의 서부지역에서 IS를 몰아냈고 현재 구도심을 공략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3. EU, 구글에 3조원대 '과징금 폭탄'

유럽연합이 구글에 대해 불공정 거래 혐의로 24억 2000만 유로, 우리돈 약 3조 원의 과징금을 부과했습니다. EU 당국은 "구글이 쇼핑 비교 서비스인 자회사 제품에 불법적인 혜택을 줘서 검색엔진의 시장 지배력을 남용했다"고 밝혔습니다. EU가 미국 기업들에게 잇따라 거액의 과징금을 부과하면서 '미국 우선주의'를 내세운 미국의 반발이 예상됩니다.

관련기사

[뉴스브리핑] "새우 빼달라" 무시…6700만원 배상 판결 [뉴스브리핑] 삼국시대 '압독국 지배층' 무덤 발굴 [뉴스브리핑] 경찰, '성추행 혐의' 최호식 전 회장 조사 [뉴스브리핑] 말라버린 하천…물고기 수백마리 떼죽음 [뉴스브리핑] 미 이지스함, 컨테이너선 충돌…7명 실종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