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서울 강남구 아파트서 화재…주민 100여명 긴급 대피

입력 2016-04-13 09: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지금부터는 일반 뉴스들을 좀 전해드리고요. 그리고나서 다시 20대 총선 소식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소식인데요. 어젯(12일)밤, 서울 강남구 일원동의 아파트에서 불이나 주민 100여명이 대피했습니다.

윤샘이나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아파트 외벽 창문 밖으로 불길이 치솟습니다. 불길은 점차 커져 위층까지 옮겨붙습니다.

어젯밤 11시 50분쯤 서울 강남구 일원동의 한 아파트 13층에서 불이 났습니다.

거실에 피워둔 향초가 옷가지에 옮겨 붙으며 불이 커진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자정에 가까운 시각, 아파트 주민 100여명이 긴급 대피했습니다.

+++

어제 오후 경부고속도로 안성 분기점 인근. 불길에 휩싸인 승용차 위로 시꺼먼 연기가 하늘을 뒤덮고 있습니다.

화물차와 승용차 등 차량 3대가 연달아 추돌한 사고 현장입니다.

경찰은 교통정체로 서 있던 승용차들을 미처 보지 못한 화물차 운전자가 속도를 줄이지 못하고 들이받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관련기사

불탄 차량서 남성 추정 시신 발견…부탄가스 10여개도 "누나를 무시해"…친동생 살해한 50대 체포 고교서 남학생 휘두른 흉기에 여학생 목·얼굴 부상 부산 다가구주택 화재, 1명 사망…서울 가락시장서도 불 달리던 수입차에 또 '불'…건조한 날씨에 화재 잇따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