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더운 학생들의 검색, 학교 에어컨 중앙제어 해제 방법 찾아라!

입력 2013-07-02 20:4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더운 학생들의 검색, 학교 에어컨 중앙제어 해제 방법 찾아라!


더운 학생들의 검색이 시작됐다.

더운 학생들의 검색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공감과 함께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더운 학생들의 검색'이라는 제목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이 사진은 더운 학생들의 해결능력을 보여주는 사진으로, '학교 에어컨'이라는 단어로 검색하자 이에 관한 연관 검색어 목록이 다양하게 뜬다.

검색 목록에는 '학교 에어컨 중앙제어 해제' '학교 에어컨 켜는법' '학교 에어컨 빨간선'등 더운 학생들이 에어컨을 조작해 틀기 위한 흔적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는 더운 날씨에도 전력을 아끼기 위한 정부정책에 많은 학교들이 에어컨을 틀지 않은 탓인 듯하다.

더운 학생들의 검색 사진에 네티즌들은 "더운 학생들의 검색, 충분히 이해된다" "더운 학생들의 검색, 얼마나 더운지 감이 잡혀!" "더운 학생들이 검색까지 하지않나. 그냥 틀어라" "에어컨, 학생들한테는 틀어줘야지" "더운 학생들이여, 지치지 말라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관련기사

7살이 상상한 의자, 현실이 됐다? '기발하고 예쁘네!' '신부 한혜진도 울고가겠네!' 이윤지 하객패션 '만폐 하객?' 유재석 실제 비율 사진 등장 '송지효랑 비교해도 우월하네' 김준희 집 공개 눈길…'김준희와 딱 어울리는 인테리어' 대학생 여름방학 목표 1위…2·3·4학년은 취업준비, 1학년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