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부 한혜진도 울고가겠네!' 이윤지 하객패션 '민폐 하객?'

입력 2013-07-02 20:27 수정 2013-07-03 16: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신부 한혜진도 울고가겠네!' 이윤지 하객패션 '민폐 하객?'


'이윤지 하객패션'

이윤지 하객패션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윤지는 1일 자신의 트위터에 사진 한 장을 올렸다. "혜진 언니의 결혼식에 가기 전. 무사히 마치고 돌아온 지금 내가 다 기분이 얼떨떨. 너무 아름다운 예식이었답니다. 사랑이 몽글몽글 피어난 시간"이라는 글과 함께 올린 이 사진에 이윤지의 하객 패션이 드러났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윤지는 검은색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밝은 미소로 휴대폰 셀프카메라를 찍고 있다.

이윤지의 이날 의상은 기성용-한혜진이 결혼식을 찾을 때 입었던 원피스로 깊게 파인 가슴 라인이 돋보였다.

때문에 이윤지는 이 눈부신 하객패션과 비쥬얼 덕에 신부의 아름다움을 누르는 '민폐 하객'으로 등극했다

이윤지 하객 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윤지 하객 패션, 몸매가 저렇게 예쁘다니" "이윤지 하객패션, 진정한 민폐하객이다" "이윤지 하객패션, 결혼식장을 런웨이로 만들 기세"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이윤지 트위터

관련기사

유재석 실제 비율 사진 등장 '송지효랑 비교해도 우월하네' 김준희 집 공개 눈길…'김준희와 딱 어울리는 인테리어' 대학생 여름방학 목표 1위…2·3·4학년은 취업준비, 1학년은? '절묘한 포착' 흉계 꾸미는 상자 '둘이서 무슨 흉계를…' 박지성 원래 이름은 박지선? "면사무소 직원 실수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