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김수미·신현준의 추억 여행…충무로 영화의 거리를 걷다

입력 2018-02-14 10:07

방송: 2월 14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14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김수미·신현준의 추억 여행…충무로 영화의 거리를 걷다

'국민 모자' 김수미와 신현준이 충무로 영화의 거리를 걸으며 추억 여행을 떠난다.

14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영화의 중심지' 충무로 필동에 찾아온 배우 김수미와 신현준의 한 끼 도전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규동형제와 밥동무들은 충무로 영화의 거리 일대를 함께 걸으며 추억에 잠겼다. 대한극장 앞에 다다른 신현준은 "옛날에는 사람들이 영화를 보기 위해 이 거리 앞까지 줄을 섰다"며 옛 기억을 되살렸다.

또한 신현준은 "당시에 영화 감독들은 근처 다방에 앉아 줄 길이를 확인하며 영화를 보러 온 관객 수를 어림잡았다"고 덧붙였다. 이에 김수미 역시 신현준의 말에 공감하며 "거리가 참 많이 바뀌었다"며 과거를 회상했다.

이날 신현준은 김수미의 '일일 아들' 노릇을 해내며 다년간 맺어온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신현준은 혹시 김수미가 빙판길에 넘어질까 봐 걷는 내내 김수미의 손을 잡아주며 살뜰하게 챙겼다.

충무로 영화의 거리에서 펼쳐진 '국민 모자' 김수미-신현준의 추억 여행은 14일(수) 밤 11시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김수미가 본 신년운세! "이경규, 송해 이을 MC 될 것" '한끼줍쇼' 윤정수, 15년 전 이경규에게 슬리퍼 맞은 이유는? '한끼줍쇼' 홍진영, 한파 속 한끼 위해 '사랑의 밧데리' 열창 '한끼줍쇼' 7.6%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분당 9.4% 치솟아 '한끼줍쇼' 임수향의 반전 매력…알고 보니 타로카드 맹신론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