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7.6%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분당 9.4% 치솟아

입력 2018-02-01 10:53 수정 2018-02-01 10:55

방송: 매주 수요일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매주 수요일 밤 11시

'한끼줍쇼' 7.6%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분당 9.4% 치솟아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가 수요 예능 프로그램 최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월 31일(수) 방송된 '한끼줍쇼'는 7.6%의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했다. 분당최고시청률은 9.4%까지 치솟았다. 이는 지상파·비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1위에 해당하는 수치이다(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전국 기준으로는 6.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는 '소림사 절친'인 배우 유이와 임수향이 밥동무로 출연해 성북동에서 한 끼에 도전했다. 유이와 임수향은 직접 운전대를 잡고 규동형제를 인터뷰를하며 매력을 과시했다.

하지만 동네탐색 후 끝없이 이어진 높은 벽 앞에서는 의기소침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유이는 자기소개 대신 아버지 김성갑 야구 코치를 소환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유이는 야구 팬인 집에서 한 끼에 성공했고, 임수향은 종료 2분을 앞두고 극적으로 한 끼에 성공했다.

JTBC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소림사 절친 유이-임수향, 성북동서 한 끼 도전 '한끼줍쇼' 임수향X유이, 규동 형제 당황하게 한 질문은? '한끼줍쇼' 임수향의 반전 매력…알고 보니 타로카드 맹신론자? '한끼줍쇼' 멜로 장인 지진희가 뿌리는 '아줌마' 매력 '한끼줍쇼' 김남주·지진희 인지도 굴욕…격정적 도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