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스 함무라비' 드라마·배우 화제성 지수 1위…월화극 다크호스

입력 2018-06-01 10:06

방송 : 매주 월~화요일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매주 월~화요일 밤 11시

'미스 함무라비' 드라마·배우 화제성 지수 1위…월화극 다크호스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와 김명수가 올바른 비주얼 케미와 연기 호흡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연출 곽정환, 극본 문유석, 제작 스튜디오앤뉴) 측이 1일 화제의 '바름 커플' 고아라, 김명수의 '심멎'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미스 함무라비'는 현직 판사인 문유석 작가가 집필한 만큼 리얼리티와 통찰력 있는 시선으로 호평을 이끌어냈다. 현실감 넘치는 대사와 사실적인 사건들은 거창하기보다 보편적 공감으로 더 큰 울림을 선사했다. 지난 3회 시청률이 5.5%(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닐슨코리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과 함께 월화극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특히, 지난해 12월에 신설된 JTBC 월화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발표한 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도 당당히 1위에 올랐다. 청춘 판사 박차오름과 임바른으로 분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홀린 고아라, 김명수 역시 배우 화제성 부문에서 나란히 1,2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메라를 응시하며 장난스럽게 윙크를 날리는 고아라의 모습은 극 중 박차오름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닮아 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법대 위에 앉아 가만히 응시할 뿐인데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김명수의 '세상 바른' 비주얼도 설렘 지수를 높인다.

촬영을 잠시 멈춘 시간에도 두 사람의 미모는 24시간 열일 중이다. 고아라는 윙크에 이어 상큼한 꽃받침으로 촬영장 곳곳에 활력을 뿌리며 비타민 노릇을 톡톡히 한다. 한층 깊어진 연기로 사랑받는 김명수 역시 카메라가 떴다하면 아이컨택 하는 프로 심쿵러의 자세로 여심을 뒤흔든다.

서로 다르지만 '다름'을 이해하고 성장하는 고아라와 김명수의 차진 연기 호흡은 '미스 함무라비'의 몰입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동료 판사를 돕기 위해 두 사람은 "할 거면 제대로 해보자"며 손을 잡았다. 큰 벽을 마주한 청춘 판사들이 어떤 반격으로 통쾌한 한 방을 날릴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또 한층 성장한 고아라와 김명수의 연기 호흡도 기대를 증폭한다.

한편, 시청자들의 호평 속 순항 중인 차원이 다른 생활밀착형 법정드라마 '미스 함무라비'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스튜디오 앤 뉴)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미스 함무라비' 원칙주의 김명수의 폭발…절제된 분노 연기 '호평' '미스 함무라비' 열혈 판사 고아라, 동료 위해 나섰다…뜨거운 용기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 분노 폭발…법원조직 향해 도전장! '미스 함무라비' 옥상 위 위태로운 김명수…그가 분노한 이유는?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X김명수의 성장과 변화가 기대되는 이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