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꽃할배' 백일섭, 선우용녀에게 강펀치 맞다? 포스터 공개

입력 2013-08-01 10: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꽃할배' 백일섭, 선우용녀에게 강펀치 맞다? 포스터 공개


오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의 새 일일드라마 '더 이상은 못 참아'(극본:서영명, 연출:이민철 윤재원, 이하 '더못참' )가 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선우용녀와 백일섭은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단정하게 차려입었지만 손에는 권투 글러브를 낀 묘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게다가 선우용녀는 백일섭에게 펀치를 날리고 백일섭은 이런 상황을 이해할 수 없다는 듯 멍한 표정으로 코믹한 상황을 연출했다.

극중 선우용녀가 평생 남편 기에 눌려 살다가 70대가 되어 남편에게 이혼을 요구하는 복자 역할로 등장하고 무뚝뚝한 자린고비 가장 종갑 역할로 백일섭이 등장하는 설정을 포스터에 그대로 표현한 것.

특히 '꽃보다 할배'의 '막내 할배'로 등장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백일섭은 포스터 안에서도 극적인 표정 연기로 강렬한 선우용녀의 표정과 극한 대조를 이루고 있다.

백일섭과 선우용녀의 양쪽에는 오영실과 김형일, 선우재덕, 방은희, 김성민, 안연홍, 이영은, 김진우, 민지영, 조민아 등 자식과 그 가족들이 극적인 표정들로 두 사람을 말리는 모습을 선보였다.

'더못참'은 지독한 구두쇠로 70이 넘은 나이에도 아내의 가계부까지 검사하는 남편이 황혼이혼을 요구받으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룬 드라마.

1일 제작발표회를 여는 '더못참'은 오는 8월 2일 스페셜 방송 이후 5일부터 평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국민 불륜녀' 민지영, 'B1A4의 뮤즈' 이열음과 격돌? '깜짝 결혼' 김성민, JTBC '더못참'에서 딸바보 등극 김진우, '더 이상은 못 참아' 속 명품 몸매 비결은 '명품 근육' 김진우, 몸매 위해 매일 2시간씩 음식 기행? '국민 불륜녀' 민지영, 이번엔 본처 이기고 안방 차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