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녀사냥' 래퍼 치타 "남친 없었던 때 거의 없었다"

입력 2015-11-19 15:11

20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0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

'마녀사냥' 래퍼 치타 "남친 없었던 때 거의 없었다"


존재감 강한 여성 래퍼 치타가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해 개성 넘치는 입담을 뽐냈다.

녹화 당시 게스트로 치타가 등장하자 마녀사냥' MC들은 "눈빛이 예사롭지 않다"며 기 센 언니 치타의 아우라에 혀를 내둘렀다. MC 신동엽은 조심스럽게 "남자친구 없이 지낸 경우가 거의 없었다고 하던데 혹시 지금은 '썸'타는 사람이 있냐"고 질문을 던졌다. 이어 "힙합하는 이들은 호감 가는 사람이 있어도 '아니요 없어요'라고 하지 않냐"고 덧붙였다.

이 말을 듣던 치타는 "그런 게 어디 있냐. 너무 대놓고 물어본다"고 받아쳐 신동엽을 당혹스럽게 만들었다.

그러면서도 치타는 "이런 질문을 받으면 항상 노코멘트 한다"고 방긋 웃으며 대답해 분위기를 바꿔놨다. 이에 MC들은 "정확한 대답 고맙다. 노코멘트라는 대답이 정말 시원하게 들린다"며 치타가 말한 긍정적인 성격의 '노코멘트'라는 발언에 박수를 보냈다.

래퍼 치타와 함께 한 '마녀사냥'은 20일 금요일 오후 11시 '마녀사냥'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마녀사냥' 래퍼 치타, 녹화 중 성시경에 "너 그만 좀 가라" 가인 vs 서인영, 걸그룹 군기반장 '마녀사냥'에서 회동 '마녀사냥' 조동혁 "7초마다 야한 생각…예전엔 2~3초마다" '마녀사냥' 빈지노 "여자친구, 악플까지 통역해 달라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