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가인 vs 서인영, 걸그룹 군기반장 '마녀사냥'에서 회동

입력 2015-11-13 11:11

13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3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

가인 vs 서인영, 걸그룹 군기반장 '마녀사냥'에서 회동

가인 vs 서인영, 걸그룹 군기반장 '마녀사냥'에서 회동


걸그룹 대표 군기반장으로 불리는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과 쥬얼리의 서인영이 JTBC '마녀사냥'에서 만났다.

최근 '마녀사냥'의 MC들은 2부 코너가 시작된 후 한 자리에 모인 서인영과 가인을 두고 "센 사람들끼리 만났다" "브아걸과 쥬얼 리가 싸우면 누가 이기냐" 등 짓궂은 농담을 하며 두 사람을 경쟁구도로 몰아넣었다.

서인영이 "안 싸워봐서 모르겠다"며 대답을 회피했지만 그럼에도 MC들의 장난은 그치지 않았다.

이어 2부가 끝날 무렵 서인영은 "오늘 가인이 말이 없었던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 말에 동반출연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또 다른 멤버 제아는 "1부 때는 말이 많았다"며 서인영이 오기 전 가인의 모습을 전했다.

결국 가인도 "서인영의 기가 워낙 세다. 기를 다 빨렸다"고 실토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말에 서인영 역시 "그런 말 하지 마라. 가인도 엄청 기가 세다"고 소리치며 반박했다.

서인영과 가인이 함께 한 '마녀사냥'은 13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마녀사냥' 제아 "가인이 브아걸 언니들 꽉 잡고 산다" '마녀사냥' "19금 뮤비 전라 바디페인팅, 정말 힘들었다" '마녀사냥' 기 센 언니 서인영 "썸 탈 때 일부러 환상 깬다" '마녀사냥' 가인, 주지훈 닮은꼴 방청객 등장에 '당황' '마녀사냥' 조동혁 "7초마다 야한 생각…예전엔 2~3초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