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미소천사 서민정 활약…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

입력 2018-01-11 13:06

방송: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미소천사 서민정 활약…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

JTBC '한끼줍쇼'가 동시간대 예능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시청률조사기관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0일(수) 방송된 '한끼줍쇼' 64회는 6.3%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지상파, 비지상파에서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수도권, 전국 기준) 지난 주 63회 방송에서 기록한 6.4%(수도권 기준)에 이어 2주 연속 6%대를 기록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서민정과 김지훈이 '절친'의 의리를 과시하며 밥동무로 출연했다. 서민정은 시트콤 '거침없이하이킥'에서 사랑받았던 '꽈당민정' 캐릭터를 다시 한 번 완벽 재연하며 추억을 되새겼다. 또한 오랜만에 한국 방송 나들이에 내내 들뜬 모습을 보이며 촬영에 열을 올려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계속된 실패에도 "실패해도 좋다"며 긍정적인 모습으로 해피바이러스를 전파하던 서민정은 늦은 시간에 기적적으로 한 끼에 성공했다. 부모님을 모시고 사는 부부와 2017년의 마지막 한 끼를 함께하게 된 서민정은 기쁜 마음에 "뉴욕에 어시면 저녁을 대접하겠다"고 선언하며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JTBC 식큐멘터리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 '한끼줍쇼' 김지훈, 허무맹랑 개그에…이경규 '버럭' '한끼줍쇼' 서민정 "이경규, 좋은 사람인데 별로인 척 해" '한끼줍쇼' 뉴욕댁 서민정 "실패해도 좋다, 카메라와 밤새고 싶어" '한끼줍쇼' 김병만·이수근 "우리가 JTBC 예능 만들었다" 당찬 발언 '한끼줍쇼' 김병만, 부상 이후 첫 예능…"원주민이 더 편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