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서민정 "이경규, 좋은 사람인데 별로인 척 해"

입력 2018-01-10 10:30

방송: 1월 10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10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서민정 "이경규, 좋은 사람인데 별로인 척 해"

서민정이 규동형제의 묵혀둔 미담을 공개한다.
 
10일(수) 방송되는 JTBC 식큐멘터리 '한끼줍쇼'에는 뉴욕댁 서민정과 절친 김지훈이 밥동무로 출연해 일산 동구 식사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서민정은 이경규와 강호동을 만나자 "16년 만인 것 같아요!"라며 격한 반가움을 표했다. 이어 서민정은 과거에 규동형제와의 첫 인연을 언급하며 "강호동은 '천생연분'을 통해 예능의 길을 열어 줬다"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서민정은 이경규에 대한 미담 역시 공개했다. 과거 두 사람이 함께 예능 프로그램을 진행할 당시, 회식자리에서 연예계 활동 팁, 결혼은 어떤 남자랑 해야 하는지, 어떤 소속사에 들어가야 하는지 등 인생 선배다운 조언을 아낌없이 해줬다고 밝혔다. 이에 이경규는 "뉴욕 가지 말고 이런 얘기를 많이 하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이어 서민정은 "이경규 선배님은 괜찮은 사람인데 별로인 척을 한다"며 미담의 정점을 찍었다는 후문이다.
 
미소천사 서민정과 함께하는 JTBC '한끼줍쇼' 식사동 편은 10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뉴욕댁 서민정 "실패해도 좋다, 카메라와 밤새고 싶어" '한끼줍쇼' 김병만·이수근 "우리가 JTBC 예능 만들었다" 당찬 발언 '한끼줍쇼' 김병만, 부상 이후 첫 예능…"원주민이 더 편해" '한끼줍쇼' 시상식 개최…이경규 vs 강호동, 대상의 주인공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