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 스쿨룩으로 여심도 꽉 잡았다!

입력 2015-02-16 11:2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 스쿨룩으로 여심도 꽉 잡았다!


혜리의 워너비 스쿨룩이 안방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JTBC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극본 신광호/연출 여운혁, 유정환/제작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에서 열연 중인 혜리(이예희 역)가 시청자들마저 따라하고 싶게 만드는 교복 패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혜리는 교복에 체육복, 헤어핀, 카디건, 니삭스 등을 매치해 매회 개성 넘치는 교복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자칭 여배우 이예희 캐릭터를 빛내는 각양각색 스타일링으로 보는 이들의 눈호강을 톡톡히 시켜주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혜리의 스쿨룩 스타일링은 여고생뿐만 아니라 20~30대 여성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이에 그녀가 앞으로 선보이게 될 러블리 교복패션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드라마의 한 관계자는 "혜리는 연기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스타일링에 관해서 많은 애정을 쏟고 있다. 역할 상 여고생이기 때문에 교복과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으며 예희의 성격과 특징을 부각시킬 수 있도록 노력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혜리 코트 우리 딸 사줘야겠어요", "혜리 완판녀로 등극하나?", "드라마 속 혜리 패션 눈길 가", "연기, 스타일, 비주얼 완벽 조화!", "역시 패션의 완성은 미모? 완전 러블리!" 등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선암여고 탐정단' 지난 방송에서는 맛나당 '장미빵' 테러사건의 범인을 쫓는 탐정단 소녀들 진지희(안채율 역), 강민아(윤미도 역), 혜리(이예희 역), 스테파니 리(최성윤 역), 이민지(김하재 역)의 모습이 그려지며 사건의 반전이 예고되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여배우 포스 작렬하는 혜리의 이색 스쿨룩은 오는 18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만나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선암여고 탐정단' 단체 식중독 사건…빵에 숨겨진 음모는?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장기용, 스킨십 포착…썸 타나? '선암여고 탐정단' 김민준의 정체는? 미스터리 증폭!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 애교먹방 8종 세트 화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