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걸스피릿' CLC 승희 "보형 선배님 위해 스피카 팬 카페 가입"

입력 2016-08-22 16:18

방송: 8월 23일(화)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23일(화) 밤 10시 50분

'걸스피릿' CLC 승희 "보형 선배님 위해 스피카 팬 카페 가입"


CLC 승희가 스피카 보형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3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 보컬리그 '걸스피릿' 6회는 군 장병을 위한 스페셜 무대로 꾸며진다.

이번 공연은 지난 주 방송에서 정해진 파트너와 짝을 이뤄 선보이는 '팀 미션'으로, 강원도 원주에 있는 공군 제 8전투비행단의 400여 장병과 함께 했다. 장병들은 이번 스페셜 공연의 '리스너'가 되어 최고의 무대를 꾸민 출연자에게 투표한다.

이중 스피카의 보형과 CLC 승희는 라디의 '엄마'를 선곡했다. CLC 승희의 일본 스케줄 때문에 연습할 시간이 부족하자 SNS 및 연락 수단을 동원해 편곡과 무대구성을 조율했다는 후문. 이후 승희는 "보형 선배님과 팀이되어 굉장히 의지가 됐다. 스피카 팬 카페까지 가입했다"며 파트너 보형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두 사람의 공연을 본 구루들은 "선곡이 신의 한수였다", "CLC 승희의 재발견이다. 이렇게 노래를 잘하는 줄 몰랐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스피카 보형, CLC 승희 두 사람의 우정이 담긴 감동적인 무대는 23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걸스피릿'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걸스피릿' 플로우식, 보형 지원사격! 서인영, "미친 무대" '걸스피릿' 진솔 반전무대 본 서인영 "크게 될 것" 극찬 '걸스피릿' 혜미·민재·진솔 유닛 결성! '짱꿀깝'의 여름나기 '걸스피릿' 오마이걸 승희, 트와이스로 변신 "1위 탈환 하겠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