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걸스피릿' 플로우식, 보형 지원사격! 서인영, "미친 무대"

입력 2016-08-16 15:03

방송: 8월 16일(화)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16일(화) 밤 10시 50분

'걸스피릿' 플로우식, 보형 지원사격! 서인영, "미친 무대"


스피카 김보형이 래퍼 플로우식과 함께 무대를 꾸몄다.

오늘(16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걸스피릿' 5회에서는 두 번째 미션 주제인 '상반기 인기곡 부르기' B조의 무대가 공개된다.

스피카 보형은 백예린의 '우주를 건너'를 선곡했다. 보형은 "내 목소리는 약간 허스키하고 센 느낌인데, 이번에는 밝은 느낌으로 노래하고 싶었다"라고 선곡 이유를 밝혔다. 오구루를 비롯한 출연진은 원곡과 확연히 다른 보형만의 느낌을 가진 '우주를 건너' 무대에 감탄했다.

보형은 이번 무대를 위해 직접 래퍼 플로우식에 도움을 요청해 함께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플로우식은 보형을 위해 흔쾌히 무대에 올랐고, 환상의 호흡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보형의 무대를 본 MC 성규는 "평소 말이 없어서 내성적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무대에서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는 것 같다"며 놀라워 했다. 서인영은 "미친 무대다. 정말 예쁘고 모든 것이 완벽했다"라고 극찬하며 박수를 보냈다.

스피카 보형과 래퍼 플로우식의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인 무대는 오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보컬리그 '걸스피릿'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걸스피릿' 진솔 반전무대 본 서인영 "크게 될 것" 극찬 '걸스피릿' 혜미·민재·진솔 유닛 결성! '짱꿀깝'의 여름나기 '걸스피릿' 오마이걸 승희, 트와이스로 변신 "1위 탈환 하겠다" '걸스피릿' 우주소녀 유연정, 다원 지원사격 '흥 폭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