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WBC 오늘은] '국민스타'로 떠오를 깜짝 주인공은 누구?

입력 2013-02-21 08: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두번째 연습경기의 날이 밝았습니다. 어제(19일) 0대 1의 쓰라린 패배를 기록했기 때문에 여러분 혹시 걱정을 하셨나요?
하지만 오늘 전광판 보셨죠? 선명하게 찍힌 숫자 6대1입니다. 지금 현재 7회 초가 진행중이고요, 우리 대표팀 6대1로 NC 다이노스 팀 앞서고 있습니다. 우리 선수들 오늘 불방망이 타격을 뽐내고 있는데요. 과연 이대로 경기를 끝낼 수 있을지 지켜보겠습니다.



국제대회엔 어김없이 반짝반짝 빛나는 깜짝 스타가 나타납니다.
이번 제 3회 WBC 대회에서는 또 누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까요?

잘 던지고, 잘 막고, 잘 쳤습니다. 우리 대표팀 NC 다이노스와 2차 연습경기에서 6대 2로 승리를 거뒀는데요.
활기찬 공격, 탄탄한 마운드에서 우리 선수들의 염원, 샌프란시스코 AT&T 파크 마운드에 태극기를 꽂는 그 모습이 저는 점점 더 그려지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힘이 필요합니다. 응원의 기운 많이 많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야구의 감동이 좀 다르다, WBC 채널 JTBC!

관련기사

[WBC 오늘은] '필승 라인업' 류중일 감독의 히든카드! [WBC 오늘은] "악!" 연습경기 앞두고 '지옥훈련' 시작 [WBC 오늘은] '공공의 적' 일본, 이번엔 반드시 꺾는다! [WBC 오늘은] 바람의 아들 이종범, 한일전 한풀이 결승타! [WBC 오늘은] 이치로에 굴욕 안긴 2006 WBC 2R 명장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