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물오른 손흥민, 3경기 연속 득점포…5주간 7골 기록

입력 2017-12-10 21: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영국 프로축구에서 활약하는 손흥민 선수가 세 경기 연속 골을 터트렸습니다. 손흥민은 최근 5주 동안에만 7골을 기록했습니다. 그야말로 절정에 오른 골 감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온누리 기자입니다.

물오른 손흥민, 3경기 연속 득점포…5주간 7골 기록

[기자]

오늘 경기에서 승리의 주인공은 손흥민이었습니다.

0대 0으로 맞선 전반 21분, 손흥민의 낮고 빠른 크로스는 상대 수비수의 자책골을 유도했습니다.

1대 0으로 앞선 후반 7분엔 직접 해결사로 나섰습니다.

폭발적으로 달려든 손흥민은 동료의 침투 패스를 받아 골을 성공시켰습니다.

작은 빈틈을 놓치지 않고, 정확한 슈팅이 빛났습니다.

4대 0으로 앞선 후반 29분엔 드리블 질주에 이은 침투 패스로 시즌 3호 도움도 기록했습니다.

최고의 활약을 펼친 손흥민은 팬들의 기립 박수를 받으며 교체됐고, 토트넘은 5대 1 대승을 거뒀습니다.

[현지 중계방송 : 오늘 정말 대단한 활약이었습니다. 손흥민을 전담했던 상대 수비수 에드워즈에겐 고통의 시간이었습니다.]

대표팀 에이스 손흥민은 최근 3경기 연속 골을 기록하며 절정의 골 감각을 뽐내고 있습니다.

국가대표 평가전에서 넣은 2골을 포함하면 최근 5주 동안 7골을 넣은 겁니다.

특유의 몰아넣기 본능이 살아나면서, 손흥민은 벌써부터 프리미어리그 12월 MVP 후보로 거론됩니다.

관련기사

동아시안컵 첫 경기, 중국과 2-2 무승부…수비 불안 여전 호날두, 5번째 발롱도르 수상…'역대 최다' 메시와 동률 북한 축구, 상금 5만 달러 못 받는다…유엔 제재안 등 영향 손흥민 '올해의 선수상' 유력…3년 만에 타이틀 되찾나 윤정환 감독, J리그서 '올해의 감독상'…한국인 첫 쾌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