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구구단 세정의 '아재입맛' 취향 저격수는?

입력 2018-05-28 15:17

방송: 5월 28일(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8일(월) 밤 9시 30분

'냉장고를 부탁해' 구구단 세정의 '아재입맛' 취향 저격수는?

구구단 세정의 '아재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셰프들의 대결이 펼쳐진다.

28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구구단 세정, 나영과 워너원 강다니엘, 옹성우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구구단 세정의 남다른 '아재입맛'을 저격하기 위해 셰프들의 대결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먼저 '냉장고를 부탁해' 아재 개그의 1인자 오세득과 프로그램 최고령 '아재 셰프' 이연복이 나섰다. 두 사람은 '뼈 찜' '쑥개떡' 등을 좋아하는 토속적인 입맛의 세정을 위한 '안성맞춤' 요리를 만들어 감탄을 자아냈다.

 
'냉장고를 부탁해' 구구단 세정의 '아재입맛' 취향 저격수는?


지난주 안정환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던 김형석과 정호영 셰프의 맞대결도 성사됐다. 김형석은 프랑스 정통 유학파 출신으로 일식 셰프인 정호영과의 공통점이 없는 듯 보였으나, 중학교 동창이었음이 녹화 중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형석은 "정호영과 중학교 때 싸움이 날 뻔 했다가, 수업 종이 치는 바람에 못싸웠다"며, "오늘 요리로 제대로 눌러주겠다"고 선전포고해 웃음을 자아냈다.

대결이 시작되자 김형석은 '냉장고를 부탁해' 첫 출연임이 무색하게 새로운 조리법과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에 반해 정호영 셰프는 평소와 달리 한껏 긴장해 결과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출연진은 "지금 누가 도전자 셰프인지 모르겠다"며 김형석의 태연함에 감탄했다.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28년 만에 만난 중학교 동창, 김형석과 정호영의 대결은 28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장고를 부탁해' 강다니엘 "구구단 세정이 롤 모델이었다" '냉장고를 부탁해' 워너원 강다니엘의 특별한 식성…"핫소스 애호가" '냉장고를 부탁해' 워너원 강다니엘·옹성우, '5분 요리 중계' 도전! '냉장고를 부탁해' 김아랑 역대급 작은 냉장고…집밥 대결 승자는? '냉장고를 부탁해' 김아랑 "금메달 포상금으로 아버지 트럭 바꿔 드리고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