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김아랑 역대급 작은 냉장고…집밥 대결 승자는?

입력 2018-05-14 13:49 수정 2018-05-14 13:49

방송: 5월 14일(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14일(월) 밤 9시 30분

'냉장고를 부탁해' 김아랑 역대급 작은 냉장고…집밥 대결 승자는?

김아랑이 '냉장고를 부탁해' 사상 가장 작은 냉장고를 선보인다.

14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쇼트트랙 선수 김아랑의 냉장고가 공개된다.

함께 출연한 곽윤기가 자주 오가는 본가의 냉장고를 들고 왔던 것과 달리, 김아랑은 선수 숙소의 냉장고를 가져왔다. 그는 "전주가 본가라 자주 갈 수 없다"며, 평소에 매일 사용하는 초소형 냉장고를 공개했다. 역대급 작은 사이즈의 냉장고를 본 셰프들은 "과연 재료다운 재료가 들어있을지 모르겠다"며 걱정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김아랑의 냉장고는 작은 크기가 무색하게 나름대로 식재료를 알차게 갖추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캐나다 쇼트트랙 세계선수권 대회에서 메달을 딴 선수들에게만 제공됐다는 귀한 식재료는 물론, 김아랑이 해외 시합에 나갈 때 마다 꼭 챙겨간다는 음식도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냉장고를 부탁해' 김아랑 역대급 작은 냉장고…집밥 대결 승자는?

이날 김아랑은 '집밥 요리'를 주문했다. 이에 배우 박철민 편에서 '집밥'을 주제로 대결을 펼쳤던 정호영과 샘킴이 다시 맞붙게 됐다. 당시 따뜻한 집밥을 재현하며 박철민의 눈물을 이끌어냈던 정호영은 "다시 한 번 집밥의 역사를 써보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샘킴 역시 "이번 시즌 단독 1위의 저력을 보여주겠다"고 나서 결과에 귀추가 주목됐다.

김아랑이 가지고 온 프로그램 사상 가장 작은 냉장고의 정체와 그 속 재료로 펼쳐진 '집밥 요리 대결'의 승자는 14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장고를 부탁해' 김아랑 "금메달 포상금으로 아버지 트럭 바꿔 드리고파" 곽윤기 "내가 집에 있을 때와 없을 때의 냉장고 완전 달라" 곽윤기X김아랑 '냉부해' 출격…국가대표 뒷이야기 털어놓는다 '냉부' 김성령, 고현정·김사랑·이하늬 제치고 '1위' 비결이? '냉부' 김성령 "동안 미모로 '실검' 오른 뒤 남 시선 의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