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취존생활' 장성규 프러포즈 곡 열창…권은비 "단칼에 거절"

입력 2019-05-28 15:45 수정 2019-05-28 15:50

방송: 5월 28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8일(화) 밤 11시

'취존생활' 장성규 프러포즈 곡 열창…권은비 "단칼에 거절"

장성규가 의외의 노래 실력을 뽐냈다.

28일(화) 밤 11시에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에서 장성규는 "보통 좋아하는 여자에게 고백하기 위해 한 곡만 한 달 동안 연습한다"라며 셀프 경험담을 털어놓았다. 이에 정형돈이 "한 곡 불러 달라"라고 요청하자 장성규는 첫사랑이었던 아내에게 10년 연애 후 결혼할 때 프러포즈 곡으로 불렀던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을 열창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장성규가 쭉쭉 뽑아내는 고음과 폭풍 가창력에 아이즈원의 리드보컬인 권은비는 입을 다물지 못했다. 하지만 권은비는 "만약 장성규처럼 프러포즈한다면 어떨 것 같냐"라는 질문을 받고 "단칼에 거절한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취향존중 리얼라이프 – 취존생활'은 28일(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취존생활' 채정안, 취미 찾기 위해 인생 첫 라이브 방송 도전 '취존생활' 장성규, 취미인 '인싸 댄스' 선보여…촬영장 '웃음' '취존생활' 이연복·조재윤 취미 탐색, "월 1천만원 벌 수 있다고?" '취존생활' 이시영, 태릉선수촌 맞먹는 '운동 일정' 공개 '취존생활' 채정안·이시영·조재윤·이연복, 4인4색 취미…21일 첫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