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취존생활' 채정안, 취미 찾기 위해 인생 첫 라이브 방송 도전

입력 2019-05-28 11:47

방송: 5월 28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8일(화) 밤 11시

'취존생활' 채정안, 취미 찾기 위해 인생 첫 라이브 방송 도전

배우 채정안이 인생 첫 SNS 라이브 방송에 도전한다.

28일(화)에 방송되는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이하 '취존생활)'에서 '취미 유목민'인 채정안은 친구들과 함께 진정한 취미 찾기에 나선다.

최근 진행된 '취존생활' 녹화에서 채정안은 "그동안 안 해본 취미가 없다" "SNS에 올린 꽂꽂이 사진은 허세용이다"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친구들은 채정안의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했지만, 결국 채정안은 마음에 드는 취미를 찾지 못하고 난관에 부딪혔다.

채정안은 더 많은 의견을 듣기 위해 팬들과 함께 하는 라이브 방송에 도전했다.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자,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댓글을 보며 신기함을 감추지 못하며 라이브 방송에 매력에 빠져들었다는 후문. 과연 채정안은 취향을 저격당한 취미를 찾을 수 있을까.

한편, 지난 방송에서 홀로 아픈 무릎을 테이핑하며 안쓰러움을 자아냈던 채정안은 이번 방송에서도 치료를 위해 재활원을 찾아간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던 정형돈은 "지금 취미 활동할 때가 아니네"라며 팩트 폭력과 함께 "건강부터 챙겼으면 좋겠어"라며 진심이 담긴 걱정으로 웃음을 안겼다. 

채정안의 '취미 유목민' 탈출기는 28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취존생활' 채정안, 건강식으로 하루 시작…'영양제 리스트' 공개 '취존생활' 장성규, 취미인 '인싸 댄스' 선보여…촬영장 '웃음' '취존생활' 이연복·조재윤 취미 탐색, "월 1천만원 벌 수 있다고?" '취존생활' 이시영, 태릉선수촌 맞먹는 '운동 일정' 공개 '취존생활' 채정안·이시영·조재윤·이연복, 4인4색 취미…21일 첫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