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박찬욱 사단 총출동…20년 전 '흑역사' 폭로

입력 2018-10-19 11:52

방송: 10월 19일(금)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19일(금) 저녁 6시 30분

'방구석1열' 박찬욱 사단 총출동…20년 전 '흑역사' 폭로

임필성 감독이 박찬욱 감독의 흑역사를 폭로했다.

19일(금)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에서는 전세계가 열광하는 박찬욱 감독의 특집을 마련해 영화 '올드보이'와 '아가씨'를다룬다. 이날 방송에는 박찬욱 감독의 사단이라 불리는 정서경 시나리오 작가와 류성희 미술감독, 임필성 감독 그리고 씨네21의 주성철 편집장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의 녹화에서 박찬욱 감독의 '절친' 임필성 감독은 "박찬욱 감독과는 20년 전부터 같은 동네 주민이었다. 당시 박찬욱 감독이 유명해지기 전이었는데 마트에서 선글라스에 바바리 코트 차림으로 장을 보더라"라고 폭로했다.

이에 정서경 작가는 "나 역시 과거에 그 동네 주민이었는데 박찬욱 감독을 처음 봤을 때도 바바리 코트 차림이었다. 대학 다닐 때도 늘 그 차림이었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찬욱 사단'이 총 출동한 JTBC '방구석1열' 박찬욱 감독 특집 1부- 올드보이 편은 10월 19일 (금)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세계가 사랑하는 감독! '박찬욱 사단' 총 출동 '방구석1열' 변영주 감독, 포르테 디 콰트로와 만남에 "성공한 덕후" '방구석1열' 뮤지컬 영화 특집! "라라랜드, 내 인생 영화" '방구석1열' 주성철 "정우성, 영화 '아수라' 통해 다시 태어나" '방구석1열' 최병모 "'불한당' 임시완, 액션·멜로 다 잘해" 극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