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뮤지컬 영화 특집! "라라랜드, 내 인생 영화"

입력 2018-10-12 10:53

방송: 10월 12일(금)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12일(금) 저녁 6시 30분

'방구석1열' 뮤지컬 영화 특집! "라라랜드, 내 인생 영화"

JTBC '방구석1열'에서 뮤지컬 영화 특집을 선보인다.

12일(금) 방송되는 '방구석1열'에서는 뮤지컬 영화계 걸작으로 손꼽히는 '라라랜드'와 '사랑은 비를 타고'를 다룬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박준면과 뮤지컬 음악 감독 김문정,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멤버 김현수와 손태진, 영화감독 이원석이 출연한다.

JTBC 예능프로그램 '전체관람가'에서 단편 영화 '랄라랜드'를 연출한 이원석 감독은"영화 '라라랜드'에서 주인공 '미아'가 오디션 보는 장면을 보며 눈물을 흘렸다. 영혼의 눈물이었다. 내 인생 영화 중 하나다"라며 '라라랜드'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영화 '라라랜드' 성공을 꿈꾸는 두 남녀에 대한 사랑과 이별을 그린 뮤지컬 영화로 국내와 해외에서 모두 흥행돌풍을 일으킨 작품이다.

이날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멤버 김현수와 손태진은 '라라랜드'의 대표곡 'City Of Star'를 열창해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JTBC '방구석1열'은 10월 12일(금)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주성철 "정우성, 영화 '아수라' 통해 다시 태어나" '방구석1열' 최병모 "'불한당' 임시완, 액션·멜로 다 잘해" 극찬 '방구석1열' 엄홍길 "고 박무택 대원 시신 수습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방구석1열' 엄홍길 대장 "영화 '히말라야' 속 황정민은 나" 변영주 감독 "'마당을 나온 암탉'서 '청년 최민식' 느껴졌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