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현진영, '밤도깨비'에 떴다…추위 이기는 방법 대공개

입력 2017-12-10 16:00 수정 2017-12-10 16:03

방송: 12월 10일(일)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10일(일) 저녁 6시 30분

현진영, '밤도깨비'에 떴다…추위 이기는 방법 대공개


JTBC 불면 버라이어티 '밤도깨비'에 가수 현진영이 출연해 추위를 이기는 비법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밤도깨비' 녹화에서 평창을 찾은 멤버들은 전국의 스키어들을 제치고 1등으로 스키타기부터 김치찜 1등으로 먹기 등에 도전한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현진영은 등장과 동시에 박성광과 의견 차이를 보이며 투닥거렸다. 박성광은 이홍기가 아닌 또다른 천적의 등장에 긴장감을 드러냈다.

한편, 과거 완벽한 음반 작업을 위해 1년간 노숙생활을 했다는 현진영은 멤버들에게 혹독한 추위를 견딜 수 있었던 방법을 전수했다. 바로 신문지로 발을 감싸고 그 위에 비닐봉지, 양말, 신발을 신으면 되는 간단한 방법.

그러나 현진영의 생각처럼 비법 전수는 쉽게 진행되지 않았고, 그의 비법을 알아내기 위해 온 몸을 내던졌던 정형돈은 "비법 때문이 아니라 뛰어다니느라 땀 흘려 추위를 이기는 게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현진영과 함께하는 JTBC '밤도깨비'는 12월 10일(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믹스나인' 최초 탈락자 발생! 새로운 TOP9 탄생 '나의 외사친' 심상정, '순례자의 길'서 엉뚱 매력 폭발 윤세아, 강렬한 연기변신…'시선강탈' 고혹 美 발산 '이방인' 추신수, "난 쓰레기통으로 불린다" 별명 가진 사연은? '전체관람가' 오멸 감독 '파미르' 공개!…서툰 이별 이야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