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장수원, 벨 앞 굴욕에 "괜찮아요? 많이 놀랐죠?"

입력 2017-05-24 10:10

방송: 5월 24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4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장수원, 벨 앞 굴욕에 "괜찮아요? 많이 놀랐죠?"


'한끼줍쇼' 장수원, 벨 앞 굴욕에 "괜찮아요? 많이 놀랐죠?"


젝스키스의 은지원과 장수원이 '한끼줍쇼'의 굴욕 기록을 갈아치우며 또 다른 흑역사를 예고했다.

24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 젝스키스의 리더 은지원과 막내 장수원이 밥동무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규동형제와 함께 노원구 중계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중계동은 아파트 단지로 대부분 이루어져 있어 벨을 눌러 현관으로 들어가는 것부터가 쉽지 않았다. 이에 은지원은 지금껏 보여줬던 장난기 가득한 모습과는 달리 인터폰 앞에서도 최대한 공손한 자세로 두 손 모아 인사하며 극도로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녹화 당일이 황금연휴 기간에 속해있던 탓에 은지원의 노력에도 이미 빈집이거나 식사를 끝낸 집이 대부분이었다. 계속되는 거절에 은지원은 결국 참다못해 "또 드실 수 있으시죠? 입이 짧으신가요?"라며 황당한 발언을 이어가 웃음을 자아냈다.

장수원은 "장수원이 누굽니까!"라는 역대급 호통 앞에서 "연기 못 해서 욕 먹은건 아무것도 아니다"라며 충격에 빠졌다. 강호동 역시 "이런 적은 처음. 모든 굴욕 기록을 갈아치웠다"라며 장수원보다 더 어쩔 줄 몰라 했다. 하지만 이내 정신을 가다듬은 장수원은 더 놀랐을 시민에게 "괜찮아요? 많이 놀랐죠?"라며 사과의 영상편지로 끝까지 젠틀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최초로 양 팀 모두 실패하는 사태가 벌어졌을 지는 24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초딩' 은지원-'깐족' 장수원! 규동형제 난감 JTBC 예능 프로그램 세 편 공개! '눈정화-귀호강' 완성 '한끼줍쇼' 강호동, 미카엘과 국적 넘나드는 브로맨스! '한끼줍쇼' 김풍-미카엘, 지친 청춘을 위한 요리 도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