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초딩' 은지원-'깐족' 장수원! 규동형제 난감

입력 2017-05-23 14:09

방송: 5월 24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4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초딩' 은지원-'깐족' 장수원! 규동형제 난감


'한끼줍쇼' '초딩' 은지원-'깐족' 장수원! 규동형제 난감


은지원과 장수원의 예측불허 한 끼 도전이 시작된다.

오는 24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 젝스키스의 리더 은지원과 막내 장수원이 밥동무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규동형제와 함께 노원구 중계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은지원과 장수원은 평소 그룹 내에서도 탁월한 예능감과 함께 앙숙케미를 뽐내왔다. 또한 은지원은 현재 이경규, 강호동과 각각 다른 방송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춘바 있어 규동형제와 이들의 만남에 큰 웃음을 기대하게 했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의 녹화에서 두 사람이 게스트 임을 확인한 강호동은 반가움을 표하며 "누구와 팀을 하고 싶냐"고 질문했고, 장수원은 "두 분 다 좋다"라는 말과는 달리 빠르게 이경규에게 안기는 모습을 보였다. 은지원 역시 잠시 고민하다 "(호동)형과는 많이 해서"라며 이경규를 선택해 강호동의 억눌렸던 폭력성을 일깨웠다. 반면 은지원과 장수원의 선택을 받은 이경규는 "이제는 통합의 시대, 혁신의 시대"라며 전과 다른 관대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녹화에서 은지원은 특유의 '초딩'스러움으로 장수원은 '깐족' 캐릭터로 현장을 누볐다. 장수원은 "운으로 여기까지 왔다"며 자기 자신을 '운수원'이라 칭하는 등 벨 누르기에 자신감을 보였다. 또한 은지원은 거절당한 집 주인에게 향해 "안 되면 화장실이라도"라는 돌발행동으로 규동형제를 난감하게 했다.

규동형제와 은지원, 장수원의 예측불허 한 끼 도전은 24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강호동, 미카엘과 국적 넘나드는 브로맨스! '한끼줍쇼' 김풍-미카엘, 지친 청춘을 위한 요리 도전 '한끼줍쇼' '썰전' 예능 화제성 1위! 지형도 '변화' '한끼줍쇼' 셰프 특집! 미카엘 "이경규, 뭐하는지 몰라"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