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이상순, 진심어린 프러포즈 "효리야, 결혼해줄래?"

입력 2013-08-28 08: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영상] 이상순, 진심어린 프러포즈 "효리야, 결혼해줄래?"


"효리야 결혼해줄래?"

가수 이효리가 이상순에게 받은 프러포즈 동영상을 공개했다.

27일 이효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저 프러포즈 받았어요. 자랑 좀 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온스타일 '이효리의 X언니' 방송 예고를 통해 이상순의 프러포즈 사실이 알려진 바 있다.

이효리가 공개한 프러포즈 영상에서 이상순은 "네가 프러포즈를 애타게 기다린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원래 하고 싶었던 프러포즈를 계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효리의 친언니와 조카 등 지인들이 결혼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상순은 "원래 프러포즈는 결혼해 줄 거냐고 묻는 건데 우린 결혼하기로 약속하지 않았냐. 결혼하더라도 지금처럼 지금보다 더 행복하게 재밌게 살자. 결혼할 거지?"라고 말했다.

이상순의 깜짝 프러포즈에 이효리는 눈물을 보였다.

영상이 끝나고 영상 편지를 통해 축하 인사를 전했던 지인들이 실제 등장했고, 이상순은 이효리 앞에서 무릎을 꿇고 반지를 주며 "결혼해줄래?"라고 말했다.

이효리 프러포즈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효리야 결혼해줄래?' 이상순의 목소리 달달하다", "이효리 이상순 결혼 축하해요", "이효리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이효리 트위터·영상=유투브


관련기사

돌잔치 문자 사기 급증…스마트폰 통한 '스미싱' 주의보 '가을야구 꿈이 드디어!' LG 트윈스 유광점퍼 인기 수지 사복 패션…청순미 대신 시크한 매력 발산 홍수현 이상엽, 데이트 포착…'신비주얼 커플 탄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