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디데이' 김영광, 휠체어 탄 어머니 붙잡고 눈물…궁금증↑

입력 2015-09-25 13: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디데이' 김영광, 휠체어 탄 어머니 붙잡고 눈물…궁금증↑


'디데이' 김영광의 얼굴이 잿빛 눈물 범벅이 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길거리에 주저 앉아 눈물을 보이는 김영광의 모습이 공개된 것으로, 어떤 시련을 맞이한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오늘(25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JTBC 새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극본 황은경/ 연출 장용우/ 제작 ㈜SMC&C)측은 병원이 아닌 야외에서 환자를 돌보는 이해성(김영광 분)-정똘미(정소민 분)-박지나(윤주희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해성은 청진기로 이동식침대에 누워있는 환자를 진찰하고 있다. 그의 옆에는 초조한 얼굴로 환자의 상태를 살피는 똘미와 지나가 있어 긴박함을 더한다. 특히 이들이 환자를 진찰하는 곳이 병실이 아닌 한밤 중 길가임이 드러나 무슨 이유로 의료진과 환자들이 길거리에 나오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무엇보다 평온한 얼굴로 잠들어 있는 모친의 휠체어 옆에 주저앉아 하염없이 눈물 흘리는 해성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해성은 재투성이로 엉망이 된 얼굴위로 허탈함과 절망이 가득 찬 눈물을 흘리고 있다. 극한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버텨온 해성이 무슨 이유로 절망적인 눈물까지 보이게 된 것인지, 본격적으로 지진이 시작되면서 펼쳐질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디데이' 제작진은 "오늘 방송되는 3회부터 본격적으로 지진이 시작된다. '디데이'에서 가장 중요한 장면이자 '디데이'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첫 지진장면은 6분동안 긴박하게 펼쳐져 더욱 생생하고 실감나게 지진의 공포를 전할 것"이라며 "이와 함께 극의 전개 역시 더욱 긴장감 넘치게 그려질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해성이 폭풍 눈물을 흘리게 된 안타까운 상황과 그 이유, 재앙의 시작인 첫 지진 장면을 오늘 저녁 8시 30분 '디데이' 본방사수를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공개된 스틸을 본 네티즌은 "이해성이 눈물이라니! 도대체 무슨 일?", "8시30분까지 못 기다리겠음!", "누가 다친건가? 뭐지?", "김영광 눈물연기 대박이네..!빨리 보고 싶다", "지진 장면 엄청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2015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JTBC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는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로 오늘(25일) 저녁 8시 30분 3회가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디데이' 김영광, 폭발직전 차량 안 임신부 발견 '절박한 1분' '디데이' 생고생 커플 김영광·정소민, 리얼 세트장 탐방 '디데이' 미래병원 퇴출 김영광, 이경영에 무릎꿇은 이유는 '디데이' 김영광·정소민·윤주희, '몸고생' 반전 비하인드컷 '디데이' 재난·메디컬 두 마리 토끼 다 잡은 명장면 3컷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