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엑소, 예능감 대폭발…강호동 "찬열아 예능하자"

입력 2017-07-12 14:11

방송: 7월 12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2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엑소, 예능감 대폭발…강호동 "찬열아 예능하자"


'한끼줍쇼' 엑소, 예능감 대폭발…강호동 "찬열아 예능하자"


엑소 수호와 찬열이 그동안 숨겨왔던 예능감을 뽐내며 신흥 예능스타 탄생을 예고했다.

오늘(12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는 여름특집 2탄으로 광주에 이어 제주도를 찾는다. 제주도의 명동이라 불리는 일도동은 일반적인 가정집의 형태와 돌하르방, 야자수 등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특징들이 공존해 있는 곳이다. 이 곳에서 엑소의 수호와 찬열이 밥동무가 되어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제주도 편 녹화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이동하던 규동형제와 수호, 찬열은 시민들과 소통하던 중 참을 수 없는 유머 감각을 뽐냈다. 섬에 사는 기분에 대해 얘기하던 도중 수호는 "제가 여의도에 살 때 그랬다"라며 기다렸다는 듯 본인만의 유머를 선보였다.

이를 듣고 있던 찬열 역시 반전의 예능감을 뽐내는 멘트를 이어가 규동형제는 잠시 동안의 정적 후 실소를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이에 강호동은 찬열에게 "예능하자"고 제안하며 신선한 예능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했다.

수호, 찬열의 예능감은 12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수호, 벨 누르기의 나쁜 예…찬열 "나라면 문 안 열어" '한끼줍쇼' 여름특집 2탄! 엑소 수호-찬열 제주도 밥동무 출격 '한끼줍쇼' 여름맞이 복불복 특집…유노윤호·홍진영에 SOS '한끼줍쇼' 여름맞이…박나래-장도연, 이경규에 "왕개버지" '한끼줍쇼' 규동 형제도 놀란 박나래·장도연의 19금 방송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