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여름특집 2탄! 엑소 수호-찬열 제주도 밥동무 출격

입력 2017-07-11 13:47

방송: 7월 12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2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여름특집 2탄! 엑소 수호-찬열 제주도 밥동무 출격


'한끼줍쇼' 여름특집 2탄! 엑소 수호-찬열 제주도 밥동무 출격


JTBC '한끼줍쇼' 여름특집 2탄 제주도 편에 엑소의 수호와 찬열이 밥동무로 출격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이른 아침 제주도행 비행기를 타기 위해 김포공항에서 만난 이경규와 강호동은 오프닝 시작과 동시에 밥동무를 찾기 시작했다. 이미 보도를 통해 밥동무를 확인한 강호동은 이경규에게 '대한민국 유행의 중심', '으르렁'과 같은 힌트를 줬고, 이경규는 눈치 챘다는 듯 다른 가수의 이름을 크게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수호와 찬열은 제주도에서 버스 터미널 매표소 직원으로 완벽히 변신한 후 규동형제를 기다렸다. 수호는 버스표를 구하는 규동형제에게 "지금 티켓이 없는데 택시 타고 가야될수깡"이라는 어설픈 제주도 방언으로 허무하게 밥동무임을 들켰다.

제주도에서 만난 규동형제와 수호, 찬열은 본격적인 한 끼 도전에 앞서 '숟가락 찾기'에 나섰다. 이 과정에서 엑소는 바닷가 한 가운데서 라이브로 '으르렁'을 부르며 춤까지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엑소가 제주 바다에서 으르렁을 외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은 오는 12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여름맞이 복불복 특집…유노윤호·홍진영에 SOS '한끼줍쇼' 여름맞이…박나래-장도연, 이경규에 "왕개버지" '한끼줍쇼' 규동 형제도 놀란 박나래·장도연의 19금 방송은? '한끼줍쇼' 강호동, 박주미 수다에 "다른 사람이 나타났다" '한끼줍쇼' 송일국, 육아 스트레스 풀기 위해 출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