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오나미, 원피스 입고 허경환 유혹 "지퍼 올려줘"

입력 2016-02-01 14:05

2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40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40회 방송

'님과 함께2' 오나미, 원피스 입고 허경환 유혹 "지퍼 올려줘"


JTBC '님과 함께 시즌-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시작한 오나미가 '짝사랑남' 허경환을 상대로 '뒤태공격'을 시작했다.

최근 동료 개그맨 이상훈의 결혼식에 동반참석하게 된 허경환과 오나미. 오나미는 가상결혼 시작 후 처음으로 짝사랑하던 허경환과 결혼식장에 함께 가게 됐다는 생각에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하객 복장을 고르는 데에도 한참 시간을 보내더니 급기야 원피스 지퍼를 올리지 않은 채 허경환 앞에 나타나 "지퍼 좀 올려달라"고 뒤태를 어필하기 시작했다.

그러자 허경환은 "일부러 그러는 거 아니냐"고 의혹을 제기하며 변함없이 튼튼한 철옹성의 위용을 과시했다. 이에 오나미는 "정말로 손이 안 닿아서 그러는 것"이라며 다급하게 변명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나미의 아찔한 뒤태 유혹은 2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님과 함께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시청률 7프로가 넘으면 진짜로 결혼하겠다"고 선언했던 윤정수와 김숙이 '본방송 시청 자제'를 외치며 피켓시위를 펼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님과 함께2' 허경환, 오나미 위해 로맨틱 아침상+손편지 [영상] '님과 함께2' 허경환♥오나미, 은근슬쩍 스킨십+백허그 '달달' [영상] '님과 함께2' 김숙♥윤정수, 첫뽀뽀 위기에 줄행랑 '킵해 둬' [영상] '님과 함께2' 윤정수♥김숙, 천생연분 예언한 '사천송'
광고

JTBC 핫클릭